부인과 성형

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
  • 사이트 내 전체검색

    부인과 성형

    질성형이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질의 구조적 변화가 생긴 분들에게 여성으로서의 성적느낌을 향상시키고 노후에 생길 수 있는 여러 비뇨생식기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수술법입니다.

    질벽의 결손으로 인한 방광류(방광이 질 내부로 돌출하는 질환) 및 직장류(직장이 질 내부로 돌출하는 질환) 등의 골반 장기 탈출증을 수술적으로 교정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골반 장기 탈출증은 질식 분만(특히 2회 이상의 분만), 거대아 출산 등이 위험인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는 배뇨와 관련하여 요실금, 빈뇨, 심한 경우에는 무뇨증을 호소할 수 있고, 배변과 관련된 증상으로 변비, 설사, 변실금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요통이나 전반적인 골반의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술대상

    질식 분만으로 인하여 질 입구와 질 내의 탄력성이 저하된 여성

    선천적으로 질이 넓은 젊은 여성

    질 입구가 늘어져 모양이 보기 좋지않게 되어있는 여성

    외성기에 이상이 있는 경우

    임플란트 질성형이란?

    조직의 절제가 전혀 필요하지 않은 가장 진보된 수술로 바늘이 들어가는 4~6개의 작은 절개만 필요한 안전하고 간단한 수술입니다.

    M-Sling Implant라는 탄력이 강한 일종의 봉합사가 질 점막의 안쪽에 삽입되어 질벽을 모아줌으로써 질 내벽의 주름을 증가시켜 성관계시 마찰력을 높여 성감을 고조시키며 삽입된 고탄력의 M-Sling Implant는 출산 및 지속적인 성관계에 의해 이완된 골반근육을 대신해 질 내의 탄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조직의 절제가 전혀 필요치 않은 가장 진보된 수술입니다.

    수술대상

    질 성형술 자체를 두려워 하는 여성

    수술 후 금욕기간이 길어서 고민하는 여성

    배우자에게 알리지 않고 수술하기 원하는 여성

    수술 후 통증에 민감한 여성

    이쁜이수술의 재수술이 필요한 여성

    바쁜 직장인

    요실금 수술을 하는 여성

    분만을 하는 여성

    임플란트 질 성형술의 특징

    반영구적인 효과 임플란트 질 성형술은 M-Sling Implant라는 고탄력의 의료용 재료가 골반 근육 대신 수축력 및 탄력을 주기 때문에 M-Sling Implant의 탄력이 없어지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질 내부에 탄력을 줍니다.
    빠른회복 임플란트 질성형술은 실처럼 생긴 특수한 탄력의 M-Sling Implant라는 의료용 재료를 바늘처럼 생긴 기구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질 내부에 걷어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바늘이 들어가는 작은 상처만 아무는 2주 후에는 정상적인 성 생활이 가능합니다.
    여성성감의 보호 질감을 좁히기 위해 질 점막 및 조직을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 및 혈관의 파괴가 없어 절제수술 후 종종 나타나는 애액 감소로 인한 질건조증이나 성감의 둔화가 없으며, 이렇듯 여성의 성감을 보호할 수 있다는점 또한 이 수술이 가지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최소절개/최소통증 M-Sling Implant가 삽입되는 4~6개의 작은 절개 부위나 필요하므로 상처가 거의 없으며 조직의 제거가 없으므로 출혈 또한 최소화 되는 수술법입니다. 작은 절개만이 필요하므로 조직의 절제에 따르는 통증이 거의 없으며 회복기간이 거의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효과 확실한 질 축소 효과로 인해 느껴지는 질 점막의 자극에 의해 성감이 좋아짐을 느끼며 배우자는 강한 마찰력 및 수축력에 의해 수술 전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성감을 느끼게 됩니다.
    재료의 안정성 임플란트 질 성형술에 사용되는 M-Sling Implant는 수년동안 성형재료로 사용되어 그 안정성에 대해 검증된 식약청 허가를 받은 의료용 재료로서 현재 전국의 성형외과 및 산부인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쁜이 수술을 했으나 다시 질이 이완 되는 경우 이미 상처를 입은 조직을 다시 제거하여 수술하기란 굉장히 신중을 기해야 할 문제입니다.

    소음순성형이란?

    소음순 케어는 비정상적인 모양과 칙칙함을 개선하여 여성의 자신감 넘치는 생활 활력을 전달드립니다.

    소음순(Labium minus)은 음핵(클리토리스)의 양옆으로 음순이 있는 부분에서 요도구와 질구를 양날개처럼 감싸고 있으며 보통은 대칭적인 날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소음순은 절대적으로 정해진 모양은 없으나 양측이 대칭이며 크기가 같고 서로 딱 맞아 안쪽이 보이지 않는 상태여야 합니다. 소음순 수술의 특징은 늘어난 소음순, 비대칭적인 모양, 그리고 소음순의 돌출로 인해 남모르게 겪고 있는 여성분들의 많은 불편함 해소뿐만 아니라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성생활도 3~4주 후 가능 합니다.

    수술대상

    비대가 있거나 양쪽 소음순의 크기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소음순이 서로 달라 붙어 질염이나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소변볼때 허벅지나 다른 부위까지 젖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바지를 입을때 소음순이 불괘하게 닿을 경우

    소음순 성형의 특징

    빠른회복 수술 후 회복 시간이 빨라 부담이 적습니다.
    흉터없는 수술 특수 미세봉합사를 사용하여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최소절개/최소통증 신경손상을 최소화 하여 성감대로서의 역할을 유지합니다.
    최소한의 신경손상 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출혈이 거의 없고 덜 붓습니다.
    맞춤형 디자인 주변 조직 회음부와의 조화에 맞는 개별 맞춤형으로 자연스러운 크기, 모양, 두께조절, 주름, 대칭성, 성기능 향상을 고려한 수술을 합니다.

    음핵성형이란?

    음핵 표피가 과도하게 덮고 있다든지 주름이 많은 경우 음핵(클리토리스)를 덮고 있는 음핵 표피를 성형하여 성적 자극에 민감하도록 하는 수술방법입니다.

    남성의 제1 성감대가 귀두라면 여성의 제1 성감대는 음핵(클리토리스)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에서 음핵을 직접적이던 간접적이던 자극을 하면 흥분을 느끼게 마련이지만 일부 여성에서 음핵 표피가 과도하게 덮고 있다든지 주름이 많은 경우 직접적인 자극에도 느낌이 잘 전달이 안되고 느낌이 전혀 없는 경우 음핵(클리토리스)를 덮고 있는 음핵 표피를 성형하여 성적 자극에 민감하도록 하는 수술방법입니다.

    수술대상

    음핵(클리토리스)을 직접적으로 자극을 해도 느낌이 없는 분

    불감증이 있거나 오르가즘을 못 느끼시는 분

    음핵(클리토리스)주위에 이물질이 자주 끼어 냄새가 나거나 불편하신 분

    주름으로 인해 모양이 흉하게 보이는 분

    음핵성형의 특징

    빠른회복 수술 시간이 약 2~30분으로 점심시간 이용하여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수술 전 후 불편함 없이 바로 일상생활을 가능하게 합니다.
    흉터없는 수술 레이저와 녹는 실을 사용하여 출혈이나 흉터가 미약합니다.
    빠른 일상 복귀 시술 후 약 2주가 지나면 부부성생활이 가능합니다.
    간편한 사후관리 시술 후 내원은 2주 후 한 번만 하시면 됩니다.
    맞춤형 디자인 단순 음핵 표피 성형술, 역Y자 음핵표피 성형술, 음핵 고정술 등 개인에 맞는 수술 방법을 적용합니다.

    처녀막성형이란?

    처녀막은 처녀의 성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나 특수한 상황에서 정신적 불안을 해소하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수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녀막은 질 속으로 이행하는 입구에 자리잡고 있으며, 태생기 때 질과 외음부가 연결되면서 형성된 얇은 백색의 반지모양의 구조물입니다. 처녀막은 성관계에 의해서 파열되는 것으로 생각되어지기 쉬우나, 실제로는 자전거, 말타기와 같은 운동, 체조와 다리스트레칭, 무리한 자위행위 등에 의해 파열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면에서 순경의 유무와 상관이 없는 것이 처녀막 파열이지만 개인의 정신적 불안을 해소하고 만족감을 높인다면 충분히 필요한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술대상

    원치않는 성관계로 처녀막 파열이 된 여성의 경우

    과격한 운동이나 사고로 인해 처녀막 파열이 된 여성의 경우

    선천적으로 골반이 넓어 처녀막의 형태가 넓어 처녀막 혈흔이 없는 경우

    삽입형 생리대인 탐폰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처녀막 파열이 일어난 경우


    빠른회복 30~60분의 수술시간, 수술후 4~6주면 성관계가 가능합니다.
    흉터없는 수술 녹는실 봉합으로 흔적없이 회복됩니다.
    동시수술가능 질성형, 소음순성형과 동시에 수술이 가능합니다.
    부작용이 없음 표가 나지않고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맞춤형 디자인 질입구 상처 만드는 수술이 아닌 실제 자신의 처녀막을 완전복원합니다.

    양귀비수술이란?

    질내 여성감의 주 포인트인 지스팟을 도드라지게 상화하여 삽입에 대하여 좀 더 강한 자극을 받도록 성감을 높인다거나 여성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수술을 말합니다.

    질 입구에서 4cm쯤 들어간 곳의 11시 방향에는 성적으로 흥분 시에 동전 크기 만한 부위가 있으며 만져보면 스펀지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지스팟이며, 일반적인 검사 시에는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여성의 60%는 발달하고 40%는 발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귀비 수술이란 G-spot 부위의 진피증에 일종의 인공 혹을 만들어서 성관계시 자극으로 성적 극치감을 느끼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수술대상

    비대가 있거나 양쪽 소음순의 크기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소음순이 서로 달라 붙어 질염이나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양귀비수술의 특징

    빠른회복 수술 후에 샤워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흉터없는 수술 절개 부위가 적어 출혈과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간편한 사후관리 수술 후 병원에 2~3회 정도 내원 치료로 치료 기간 짧습니다.
    간편한 수술 국소마취하에 수술 시간은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신여성병원 | 대표 : 원종건 외 1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7-91-15505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50(의정부동)

    TEL : 031-879-3800 | FAX : 031-879-3823

    Copyright © Shin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